난 사실 도정제 이후 도서전 발길 끊었는데 이번에 정말 오로지 문동 먼클 때문에 감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14
도정제 전에는 도서전 진짜
사장님이 미쳤어요!!!! 수준으로
책 막 7-80% 할인하고 그랬거든
그러니까 도서전 가는게 엄청 큰 이득이었는데
도정제 이후로는 사실상 일반 온라인 판매 10% 하는거랑 별반 다르지 않고
책 표지만 바꿔서 도서전용 한정판매
책+도서전 한정 사은품 이러니까
나는 굿즈엔 관심없고 도서전에 대한 매력을 못느껴서
계속 온라인으로만 책 샀단 말야?
근데 문동에서 이번에 먼클 전권 판매하고
심지어 오프에선 10% 할인하니까
지이이이인짜 오랜만에 가서 정말 책만 왕창 사고 돌아옴..ㅋㅋㅋㅋ
근데 이런거 아니면 진짜 앞으로도 갈일 없을거같다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