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보단 낫겠지 했는데 오늘도 장난아니었나보네ㅜㅋㅋㅋㅋㅋ보부상인데 최대한 가방은 가볍게해서 최대한 책 적게사고 나머지는 인터넷으로 사기를 목표로 가야겠다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는 원래도 욕심 없는 편이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