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민음사 세문전 디자인이 불호고 번호가 매겨져있어서 뭔가 하나사면 다 사야할거 같고 그래서 하나도 안샀거든. 싯타르타도 소장하고싶어서 세문전으로 안사고 양장본으로 사고 세문전밖에 없으면 대부분 빌려읽고 말았는데.먼클은 디자인이 호고 문동 번역도 맘에 들어서 계속 꾸준히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