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도착하면 5시쯤 될 것 같음..
매번 소식이 느려서 행사는 못 가 봤거든!
토요일 5시
금요일 12시?
요 정도로 가능한데 언제가 좋을까?
늦게 가는 거라 굿즈나 한정판은 애초에 광탈일 것 같고..
처음이라 치면 티켓값 내고 함 가 볼 만할까?
매번 소식이 느려서 행사는 못 가 봤거든!
토요일 5시
금요일 12시?
요 정도로 가능한데 언제가 좋을까?
늦게 가는 거라 굿즈나 한정판은 애초에 광탈일 것 같고..
처음이라 치면 티켓값 내고 함 가 볼 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