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 첫날 9시45분쯤 도착해서 인파 보고 돌아갈까 했지만
입장팔찌 받는거 오래걸릴꺼 같았지만 생각했던거 만큼은 안걸려서
10시 15분쯤 입장 했는데 입장 했는데 물론 들어가서 대기의 연속이였지만
지금 그 입장 팔찌 받는 줄이 엄청 난 상황인거야??
작년 보다 더 많은 상황???
생각해보니 A홀 줄 보고 당황했을때 B홀로 가세요 해서 거기서 받았던거 같아..
잡담 도서전 지금 어느정도길래 그래????
37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2 | 00:05 | 6,8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 01.01 | 7,343 |
| 공지 | 알림/결과 |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 22.01.14 | 114,53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8665 | 잡담 | 도서전 되게 오랜만에 왔는데 사람 너무 많아 | 11:59 | 64 |
| 58664 | 잡담 | 도서전 원래 첫날이 사람 젤 없는거 아니었어? 10 | 11:49 | 220 |
| 58663 | 잡담 | 파과 처음에 인당 구매제한 없었나본데 4 | 11:49 | 163 |
| 58662 | 잡담 | 도서전 운영을 너무 못하는거 아님? 1 | 11:42 | 201 |
| 58661 | 잡담 | 서국도 A홀 팔찌 줄 상황 11 | 11:42 | 271 |
| 58660 | 잡담 | 근데 위픽 파과가 뭐야? 3 | 11:40 | 177 |
| 58659 | 잡담 |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아직도 입장 못한 사람들 있대 2 | 11:39 | 106 |
| 58658 | 잡담 | 밀리말고 구독서비스 추천좀 | 11:31 | 52 |
| 58657 | 잡담 | 먼클 불안의 책 빨리 풀렸네? 5 | 11:31 | 291 |
| 58656 | 잡담 | 도서전 내일은 어떨거 같아? 5 | 11:28 | 149 |
| 58655 | 잡담 | 도서전 가는 덬들 여기서 올려준 지도 참고해 1 | 11:18 | 203 |
| 58654 | 잡담 | 도서전 안가길 잘한거같음 3 | 11:16 | 412 |
| 58653 | 잡담 | 도서전 안내도는 없어? 인스타에는 안보여 3 | 11:11 | 166 |
| 58652 | 잡담 | 파과 오늘 매진이래 8 | 11:02 | 388 |
| 58651 | 잡담 | 재작년에 질려서 작년에 안 갔는데 왜 다시 재작년으로 돌아온 거 같냐 | 11:01 | 146 |
| 58650 | 잡담 | 도서전 입장 오후에도 이럴까? 8 | 11:00 | 306 |
| 58649 | 잡담 | 도서전 장난아니다 | 10:59 | 133 |
| 58648 | 잡담 | 문동 먼슬리클래식 A B 차이가 뭐야? 6 | 10:57 | 295 |
| » | 잡담 | 도서전 지금 어느정도길래 그래???? 5 | 10:53 | 379 |
| 58646 | 잡담 | 도서전...이게 말이되나... 1 | 10:42 | 4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