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왜이렇게 많아 우리나라 독서 인구 이렇게 많았어??? 근데 인기있는 출판사만 너무 몰리긴 한다 글구 계산줄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길어 책 한권 두권 계산하려고 1시간씩 기다리는데 넘 현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