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도보 10분거리에 도서관이 있는데 진짜 내가 찾는건 다 대출중ㅠ 심지어 대부분 반납기일 넘겼는데 반납을 안해.
상호대차서비스 신청하려고해도 2권밖에 안되기도하고 어떤 도서관에는 a는 있는데 b는 없고 다른 도서관은 반대고.. 짜증났는데
내가 찾는 책 다 대출가능한 도서관을 찾았어
여긴 멀어서 버스타고 20분 가야하긴 하지만 ㅠ
이제 여름이라 10분이라도 책 들고 걷는거 힘들거같고 그냥 버스타고 에어컨바람맞으며 갖다오는게 나을듯
한번에가서 왕창 빌려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