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너무 유명하니까 언젠가는 읽겠지 하면서 냅두다가 어제 사서 읽었는데
진짜 카페에서 앉은자리에서 한시간만에 끝내버렸어 ㅋㅋㅋ 이거 완전 원조 응팔아냐 ㅠ
그와중에 지금 와서도 생각해볼만한 거리 있고...
그시절에 혼자 산다는 선택지가 있다면 어땠을까 안진진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 싶기도 해 ㅋㅋㅋ
약간 너무 유명하니까 언젠가는 읽겠지 하면서 냅두다가 어제 사서 읽었는데
진짜 카페에서 앉은자리에서 한시간만에 끝내버렸어 ㅋㅋㅋ 이거 완전 원조 응팔아냐 ㅠ
그와중에 지금 와서도 생각해볼만한 거리 있고...
그시절에 혼자 산다는 선택지가 있다면 어땠을까 안진진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 싶기도 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