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나 혼자라 아쉬웠는데 이게 달리다 보니 재밌네특히 등장인물 악플 달 때가 제일 재밌음 ㅋㅋㅋㅋㅋ실시간으로 그때그때 감상을 기록으로 남기니까 기억도 더 오래 가는 것 같아이용자수 안 늘어도 난 계속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