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원앤온리 해피엔딩이 되긴 해??? 아닌가????ㅈㄴ새드엔딩인가????아 아니다 권영한 파우더엔딩이구나왜냐면 내가 아랫도리 다 빻아버릴거거든 으으아아아ㅏ아ㅏ아아아아아짜증나근데 너무 짜증나는데 뒷내용은 궁금함... 난 뭘까 권영한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