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보스인 왕녀가 악역이 아니라 정적인게 좋았어
악감정, 개인적인 원한 같은걸로 서로 죽이니 마니 싸우는게 아니라 진짜 정치적으로 왕이 되기 위한 싸움이라 정쟁의 맛이 잘 산 판타지작품이 된.. 내가 말을 잘 못해서 설명이 어려운데 몬말알?ㅠㅠ
악감정, 개인적인 원한 같은걸로 서로 죽이니 마니 싸우는게 아니라 진짜 정치적으로 왕이 되기 위한 싸움이라 정쟁의 맛이 잘 산 판타지작품이 된.. 내가 말을 잘 못해서 설명이 어려운데 몬말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