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남고소년) 4n 화부터 최신화까지 다봄 (극호)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113
하 중간중간 bgm 들어가있는 화들 진짜 특히 그림 연출 미친거 같음


그냥 남성향 비엘이란게 뭔맛인지 궁금해서 병맛만화 보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이야기 짜임새 좋고 객관적으로 보면 유치한 스토리라인인데 그걸 심장이 욱씬할 정도로 몰입이 되게 만드는게 진짜 능력좋다 싶었어

뭔가 재밌는 남성향 애니 간만에 푹 빠져 달린 느낌이야 ㅋㅋㅋㅋ

옛날에 일애니 일만화 쪼금 보던 짭오타쿠인데 이렇게 향수를 느끼게 하네 ㅋㅋㅋ


그리고 액션 장면 미쳤어 남성향에서만 주로 보이던 그 과장된 액션 연출을 비엘로 보니까 뭔가 찌릿하고 행복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들을 미형으로 그리는 실력이 뒤로갈수록 좋아짐 ㅋㅋㅋ

처음에는 현우도 흐음 공이라기엔 너무 캐디가 거칠다 싶었는데 후반으로 올수록 와 이거다 여성향의 그것이다! 싶은 장면들이 꽤 많아지고 ㅋㅋㅋ

그리고 화제의(ㅋㅋ) 광휘 캐디는 그냥 여성향 독자 노린거다 싶었어


아무튼 하루종일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앞으로 작가님 300회 더 연재하세요 이걸로 뽕뽑으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4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6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원래 한쪽 죽으면 한쪽은 못사는게 사랑 아닌가요
    • 21:57
    • 조회 2
    • 잡담
    • 다섯번째 아침 다 봤다 불호 스압주의
    • 21:56
    • 조회 3
    • 잡담
    • 순둥수 이뻐죽는 공 없니
    • 21:55
    • 조회 14
    • 잡담
    • 원작 소설은 좀 안 맞았는데 툰은 ㅈㄴ 재밌어
    • 21:50
    • 조회 60
    • 잡담
    1
    • 여우공 재질의 유죄여우수는 없을까 🤔
    • 21:47
    • 조회 30
    • 잡담
    4
    • 구도훈 인외력 지린다
    • 21:46
    • 조회 18
    • 잡담
    1
    • 패션 이 부분 혹시 몇권쯤인지 기억나는 덬 있니 ㅅㅍ?
    • 21:44
    • 조회 29
    • 잡담
    3
    • 오 캔유채 작가
    • 21:44
    • 조회 90
    • 잡담
    1
    • 포천머슴 무휴여삼추 하태진
    • 21:41
    • 조회 40
    • 잡담
    2
    • 사현 유채헌 여우경
    • 21:39
    • 조회 21
    • 잡담
    1
    • 브로클) 이래서 도망수 키워드가 없었구나 ㅅㅍㅈㅇ
    • 21:38
    • 조회 63
    • 잡담
    1
  • 1
    • 공이 나한테 하는 말인줄
    • 21:37
    • 조회 97
    • 잡담
    1
    • 내가 좋아하는 연하공 탁서희 권태영
    • 21:37
    • 조회 14
    • 잡담
    • 근데 리디웹툰 500원인지 600원인지는 작가가 정하는건가??
    • 21:35
    • 조회 40
    • 잡담
    • 유원불변 도전 3트째 드디어 2부 시작 헉헉ㅜ
    • 21:34
    • 조회 19
    • 잡담
    2
    • 여우구슬) 내가 육성으로 설마 설마 하면서 읽얶는데
    • 21:29
    • 조회 120
    • 잡담
    5
    • 읽고있는거 애기 태명이 천사들인거 뭔가 귀엽다
    • 21:28
    • 조회 19
    • 잡담
    • 공이 수 때문에 별짓 다하는게 조아
    • 21:28
    • 조회 61
    • 잡담
    5
    • ㅇㅂㅇ 왜 타장르는 남주 꼭쥐스를 안그리는게 많을까 (15금 이하)
    • 21:28
    • 조회 149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