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하면서 상대 이름 부르는 거 좋아하는데 초반부터 그럴 건덕지 없이 욕+공 이름 부르더니 30페이지 내에 그런 묘사가 4번 이상 반복되니까 그냥 작위적으로 느껴짐 무슨 느낌 원한 건지는 알겠는데 흥미 떨어진다
잡담 똑같은 묘사 반복되니까 감흥도 없고 재미 없다 (-̥̥᷄ _ -̥̥᷅ )
1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욕 하면서 상대 이름 부르는 거 좋아하는데 초반부터 그럴 건덕지 없이 욕+공 이름 부르더니 30페이지 내에 그런 묘사가 4번 이상 반복되니까 그냥 작위적으로 느껴짐 무슨 느낌 원한 건지는 알겠는데 흥미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