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 다 알고 나서도 하나도 안 불쌍함..학살당한 요괴들이 불쌍하면 불쌍했지 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도라이처럼 밖에 안 보임 개음침해ㅠ
잡담 달달 보는데 강희 얘..(ㅅㅍㅈㅇ)
10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정 다 알고 나서도 하나도 안 불쌍함..학살당한 요괴들이 불쌍하면 불쌍했지 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도라이처럼 밖에 안 보임 개음침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