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 쿄지가 말은 안 했지만 가라오케 때부터 엄청난 사랑을 하고 있고
사토미가 본인 마음을 인정했고
둘이 계속 만날 것임을 암시하는 대화랑
표지?들이 전부 마지막화 이후의 나날이라고 하는 걸 보면
마지막 화 이후에도 계에에속 만나고 교류하다가 결국 이어지겠구나 하는 확신이 생김
그리고 쿄지와 사토미가 앞으로 울게 된다면 어떤 이유로 우냐고 물으니까
작가님이
쿄지는 안 울고
사토미는 쿄지가 죽으면 울거다.
라고 하셨는데
내 기준이 이건 빼박 사별 아님??????
당연히 쿄지가 늙었으니까 같이 살다가 먼저 죽겠지.....
영사해라!
사토미와 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