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성은 바보다 진짜 수억명의 죽음중 한번 있을까 말까한 환생이라는 기적을,
홍서가 이해성을 너무너무 사랑해서 일으키고 곁으로 돌아왔는데
왜 그걸 못알아봐 ༼;´༎ຶ ༎ຶ༽ (이해성 죄없는거 앎)
그러다가 고생끝에 결국 홍서가 홍서임을 인정했는데 재회의 기쁨을 온전히 만끽하기도 전에 홍서 신체에 이상반응 와서 다시 홍서를 잃을 위기에 처하니까 지푸라기라도 잡아보려 사방팔방 뛰어다니게 되는 그 상황이 너무너무 찌통이야
재벌이고 홍서에게 정말 다정하고 완벽한 애인이지만 동시에 결국 인간으로써 나약한 면도 있는 그런 묘사가 이해성을 더 매력적인 인물로 만드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