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엘 줄락말락하다가 결국 헤테로 엔딩나거나 결국은 안이어지고 안게이 엔딩으로 끝나는 작품을 절대 못보는데상권보고 아 이거 내가 원하는거 안줄거 같다 느낌이 들었고하권 나오고나서 오픈엔딩이라는 말 도는것 같던데하권 내가 사면 안되는걸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