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 깟는데 작품 불호는 아니고 얘네가 별로 맘에 안들어.. 많이 나옴? 그럼 얘네 나올때 스킵해도 보는데나 스토리 이해에 문제 없는지도 알려조..
혹시나 동료들 좋아하는 덬 있ㅇㄹ가봐 ㅇㅂㅎ달았음 다른건 다 맘에 들어 ㅠㅠ
1권 깟는데 작품 불호는 아니고 얘네가 별로 맘에 안들어.. 많이 나옴? 그럼 얘네 나올때 스킵해도 보는데나 스토리 이해에 문제 없는지도 알려조..
혹시나 동료들 좋아하는 덬 있ㅇㄹ가봐 ㅇㅂㅎ달았음 다른건 다 맘에 들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