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기 흰칠까진 얘상했지만 입구, 둘레, 결합부 등등 흰칠 자비없다...^_ㅜ 근데 한없이 거시기랑 닮은 촉수는 그대로 나와.... ㅇㅁㅇ 그게 들어간 배의 단면도(?)도.... 원작이랑 규제 수위는 똑같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