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견문이 좁아서 이상하게 느끼는 거겠지만 이름이 우습게 느껴지니까 시작 못 하겠음 뭔 아이스크림 이름 같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잡담 궁금한 작품 있는데 수 이름이 너무 구려....
27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견문이 좁아서 이상하게 느끼는 거겠지만 이름이 우습게 느껴지니까 시작 못 하겠음 뭔 아이스크림 이름 같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