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공수 헤어진 이유가 진짜 둘이 사돈이 돼서야?장기연애로 잘 사귀다가 사돈이라 헤어졌단 부분에서 몰입이 깨져서 물어보러 옴 이게 좀 당황스럽긴해도 헤어질 이유까진 안되지 않나...? 뒤에 다른 이유가 나와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