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얼레벌레 풀릴 전개면 왜 그렇게 유타를 ㅅㅈㄱㄹ 시키고 승현이도 왜 개고생한거지..전작도 이랬는데 작가가 변함이 없어 뭐 대단한 느와르마냥 스케일 올려놓고 갑분헤결+뜬금무개그컷ㅋㅋㅋㅋㅋ
잡담 발화 당황스럽다 ㅂㅎ
37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렇게 얼레벌레 풀릴 전개면 왜 그렇게 유타를 ㅅㅈㄱㄹ 시키고 승현이도 왜 개고생한거지..전작도 이랬는데 작가가 변함이 없어 뭐 대단한 느와르마냥 스케일 올려놓고 갑분헤결+뜬금무개그컷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