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툰 읽기 시작하면서 n달간 눈팅을 해왔읍니다
이제 슬슬 소설도 사보려고 하는데
솥방픽....? 이라는 걸 일단 추려 봤는데 맞나요
여우구슬
A라고 부를때
X세대
숯불 좀 넣어주세요
팽생 소원이 누룽지
이 작품들이 여기 덬분들이 많이 읽는거 같아서(글이 자주 올라오는걸로 일단 판단) 그래서 이것부터 사보려고 해유....
재밌읍니까!!
아직까진...? 키워드 가리는거 없는 거 같아 ㅋㅋ
그냥 레진에서 인기작이라는거 막무가내로 읽었는데 다 재밌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