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보려해도 집중 안되고 ㅋㅋㅋㅋ이제 됐다 싶을 정도로 재주행 엄청 함.. 첨부터 보기도 하고 특히 맘에 드는 부분만보기도 하고... 진짜 한 오십번은 더 봐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