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권 거의 다 봤는데 앰버 조금 변태같아 자꾸 수 앞에서 ㅈㅇ하고..🙄 느껴공이라는데 씬 들어가면 장난 아닐듯 이게 다 테네시를 너무 좋아해서...
잡담 앰버얼럿 보는 중인데 ㅇㅅㅍ?
9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2권 거의 다 봤는데 앰버 조금 변태같아 자꾸 수 앞에서 ㅈㅇ하고..🙄 느껴공이라는데 씬 들어가면 장난 아닐듯 이게 다 테네시를 너무 좋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