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아예 못 보는 건 아니고 수가 여지 절대 안 주면 흐린눈 하고 보긴 하는데... 유불 달리는 사람들 보면 꽉 막힌 쌍방 애정 같으면서도 성민 비중이 엄청 큰 것 같아서 궁금하다 위시작에만 있음ㅋㅋㅋ ㅜㅜ
잡담 섭공 나오는 거 잘 못 보면 유원불변 안 맞으려나?
10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말 아예 못 보는 건 아니고 수가 여지 절대 안 주면 흐린눈 하고 보긴 하는데... 유불 달리는 사람들 보면 꽉 막힌 쌍방 애정 같으면서도 성민 비중이 엄청 큰 것 같아서 궁금하다 위시작에만 있음ㅋㅋㅋ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