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경 외모를 보고 끌림 같은 게 최고 핍진성이라 생각함 https://theqoo.net/blnovelwebtoon/4258784477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63 나만의 기준이지만ㅋㅋㅋㅋ 벨 볼 때 그냥 외모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게 제일 그럴듯함으로 느껴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