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들어갔다가 밤에 출석해야지 해놓고 거의 12시 다 돼서 집 오는 바람에 까먹음ㅋㅋ 다행이라면 30일 출석 다 채우고 32일?차에 끊겼네...
잡담 아놔 ㄹㅈ 출석..
6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 새벽에 들어갔다가 밤에 출석해야지 해놓고 거의 12시 다 돼서 집 오는 바람에 까먹음ㅋㅋ 다행이라면 30일 출석 다 채우고 32일?차에 끊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