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톡에 물어봤는데 답변을 못 받아서 도움요청해
여기 애슐리처럼 들어가면서 결제하는거야?아니면 아웃백처럼 테이블에 앉아서 서버에게 샐러드바를 주문하고 나가면서 결제하는거야?
후자일거 같은데 낼 엄마랑 샐러드바 가려고 하는데 첨가봐서 물어봐
네이버페이 이벤트하려고 에이드도 한잔 주문해서 10만원 넘겨야하는데 테이블에 앉아서 서버에게 주문하면되나??
일톡에 물어봤는데 답변을 못 받아서 도움요청해
여기 애슐리처럼 들어가면서 결제하는거야?아니면 아웃백처럼 테이블에 앉아서 서버에게 샐러드바를 주문하고 나가면서 결제하는거야?
후자일거 같은데 낼 엄마랑 샐러드바 가려고 하는데 첨가봐서 물어봐
네이버페이 이벤트하려고 에이드도 한잔 주문해서 10만원 넘겨야하는데 테이블에 앉아서 서버에게 주문하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