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화보면 구도훈이 왜 그렇게 정유원을 사랑하는지 알게됨
유원이의 선한 본성을 100프로 아는건 구도훈밖에 없다고 느껴져..ㅠ
본인이 괴롭힘당하는거 숨기고
바보같이 모든걸 떠안으려고하는 그런 착한 아이란걸..ㅠㅠㅠㅠㅠ…
(((((((정유원)))))))
(미친 세상아 ㅈ까..)
존나슬퍼서 눙물 찔끔나오다가
73화보면 캬 이게 청게의맛 개야르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다시 찹찹해짐..
난 얘네가 해피엔딩이 아니라면 진짜 정병에게로 내가 풀악셀로 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