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잔잔하다못해 슴슴한거도 곧잘 읽는데 내가 읽으면서도 글쓸게 없다 생각하긴해
무명의 더쿠
|
16:07 |
조회 수 56
추천댓으로 제목 던져주기까진 가능할거 같은데 도저히 따로 발췌해서 앓을만한게 없는 작품이 꽤 많아섴ㅋㅋㅋ 그리고 내 심장을 울렸던 부분도 발췌하면 그맛이 안나는 경우도 많...
오타쿠 수다용 작품은 따로 있는거 같다고 매번 느낌ㅋㅋㅋㅋㅋㅋ
오타쿠 수다용 작품은 따로 있는거 같다고 매번 느낌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