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이면 2인자인데 작품 내내 1인자모드라 좋았음
그렇다고 ㅅ ㅔ조롤도 아님 본새 오져
왕의 자질을 갖고 있고 눈 앞에 왕좌가 알아서 벅뚜벅뚜 왔는데도
수가 자유를 원하고 궐에 사는 거 싫어하는 거 아니까 존나 거부함
이거 정독하고 공 대사랑 행동 다시 보면 또 새롭고 순애도 이런 순애가 없음
대군이면 2인자인데 작품 내내 1인자모드라 좋았음
그렇다고 ㅅ ㅔ조롤도 아님 본새 오져
왕의 자질을 갖고 있고 눈 앞에 왕좌가 알아서 벅뚜벅뚜 왔는데도
수가 자유를 원하고 궐에 사는 거 싫어하는 거 아니까 존나 거부함
이거 정독하고 공 대사랑 행동 다시 보면 또 새롭고 순애도 이런 순애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