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카페하는 자영업덬인데 요즘 컨디션이 좀 안좋다 싶더니 이석증이더라고 지난주 주말껴서 며칠 쉬었는데도 컨디션이 안나아져서ㅠ 하ㅜ우리카페는 디저트를 팔아야하는데 출근하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베이킹 포기했는데.. 낼부터 주말이라 주말장사하려면 디저트 만들어놔야해서 오늘 문도 닫았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결국 이시간에 집에 옴
에휴 낼은 새벽에 출근해서 진짜 일하긴 해야하는데
우울증이 있었는데 요몇달 단약하고 괜찮아진줄 알았는데 또 시작인가 싶기도 하고 진짜 아무것도 못하겠고 누워만 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