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고 울었단 사람들 많은데 꽉찬해피엔딩이라는건 봤거든
근데 리뷰 보니 외전이 필요하다, 둘이 사랑하는거 보여줘야된다는 말 있길래.. 혹시 쌍방 되고 나서 둘 다 행복한 거 짧게 나오고 바로 끝이야?ㅠ 수가 많이 구르고 공도 많이 후회 하는 거 같던데 그럼 둘이 같이 행복하게 꽁냥되는 것도 많았음 좋겠어! 아니라면 일단 보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놓으려구
근데 리뷰 보니 외전이 필요하다, 둘이 사랑하는거 보여줘야된다는 말 있길래.. 혹시 쌍방 되고 나서 둘 다 행복한 거 짧게 나오고 바로 끝이야?ㅠ 수가 많이 구르고 공도 많이 후회 하는 거 같던데 그럼 둘이 같이 행복하게 꽁냥되는 것도 많았음 좋겠어! 아니라면 일단 보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놓으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