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귀했으니까 회귀자 특혜?도 좀 있긴 하지만 망돌 루트 탄 거 반성도 하고 멤버 애들 으쌰으쌰 끌어올리고 2회차는 망하지 않겠다는 맘 가짐으로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하는 벨소 좋아해 후회전문으로 살아서 그런지 저런 벨소 읽으면 대리만족 느껴 ㅋㅋㅋ 다시 또 찾으러 가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원불변) 한섭이네 아빠 나만 웃겨?
- 06:49
- 조회 14
- 잡담
-
- 15~20년전 작가님 찾아줄 덬구함
- 06:24
- 조회 110
- 잡담
-
- ㄷㄹㅌ 호랑이궁이랑 연운조중에 뭐가 더 결에 가까움?
- 04:37
- 조회 42
- 잡담
-
- 강압씬과 굴림수를 좋아하지만 공은 다정공을 좋아함
- 04:20
- 조회 77
- 잡담
-
- 작가마다 이물질 다루는 방법 차이있는 거 재밌어
- 04:11
- 조회 68
- 잡담
-
- 아미친 봄툰 대여 3시간 남은거 있었는데
- 04:07
- 조회 118
- 잡담
-
- 오전 10시에 소멸되는 코인 10개 있는데 봄툰 점검중이다
- 03:26
- 조회 120
- 잡담
-
- 할거 다해본 닳고 닳은 아저씨가 짬으로 갓기 꼬시는거 이거 진짜 벌해야됩니다
- 03:24
- 조회 132
- 잡담
-
- 정희 재탕 쿨타임이 찬듯
- 03:15
- 조회 49
- 잡담
-
- 요즘 웹툰 이것저것보는데 나 공이었수 좋아하네
- 03:03
- 조회 120
- 잡담
-
- 이름값) 주술? 표현 쩐다
- 03:03
- 조회 74
- 잡담
-
- 드디어 맘먹음.. 코드아나 먼저 볼까 패션먼저 볼까
- 02:45
- 조회 91
- 잡담
-
- 이름값) 너네가 왜 외전을 외치는지 알겠다
- 02:23
- 조회 93
- 잡담
-
- 이름값) 아니 공수 둘 다 뭔 사연이 이렇게 기구해ㅠㅠ
- 02:05
- 조회 80
- 잡담
-
- 일간알바) 아직 수 맘고생 구간이야?
- 01:56
- 조회 177
- 잡담
-
- ㅇㅂㅇ 생각하는 사람 VS 반가사유상 랩배틀 볼래?
- 01:51
- 조회 67
- 잡담
-
- 세컨드하프) 미친...
- 01:49
- 조회 139
- 잡담
-
- 일벨) 하루토라군 2권 정발 오나봐ㅠㅠㅠㅠㅠ
- 01:48
- 조회 29
- 잡담
-
- 무연 재믺게 보던 신작 두개 비슷한 시기에 연재 뚝 멈춤
- 01:44
- 조회 130
- 잡담
-
- 할없것 특별외전 다 봄 ( 강ㅅㅍㅈㅇ)
- 01:44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