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입문이 얼마 안돼서 ㄹㄷ에서만 쫌쫌따리 보고 있는데 이게 너무 감질맛나네. 기다리기도 넘 힘들고 ㅠㅠ
그래서 일단 스톱하고 한꺼번에 완결나면 볼까 싶은데..
완결나면 할인 이벤트 등등 있는편인가?
그럼 한번 참아보려고 ㅋㅋ
웹툰입문이 얼마 안돼서 ㄹㄷ에서만 쫌쫌따리 보고 있는데 이게 너무 감질맛나네. 기다리기도 넘 힘들고 ㅠㅠ
그래서 일단 스톱하고 한꺼번에 완결나면 볼까 싶은데..
완결나면 할인 이벤트 등등 있는편인가?
그럼 한번 참아보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