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2권읽는중이아
시작할때 미샤때문에 차현이 슬럼프와서 살짝 째려보면서 읽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미샤 넘 순하고 귀여워
지금 셀프카메라촬영히면서 홍삼이랑 놀아주는부분보는데 대형견두마리야
미쳤다 아직 남은권수가 더 많아서 행복하긴한데 읽는게 아까워ㅠㅠㅠ
시작할때 미샤때문에 차현이 슬럼프와서 살짝 째려보면서 읽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미샤 넘 순하고 귀여워
지금 셀프카메라촬영히면서 홍삼이랑 놀아주는부분보는데 대형견두마리야
미쳤다 아직 남은권수가 더 많아서 행복하긴한데 읽는게 아까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