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적인 분위기 그대로 가지고가면서
공 수 캐릭터성 유지하고
둘이 더 깊게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거
넘 좋아 ㅠㅠㅠ
유우지님 외전 잘 안내주지만 가끔씩 외전 나올때마다
본편 느낌 그대로 이어가는거 진짜 넘 잘쓰는거같아
다른 작퓸들도 외전 더 내줬으면 좋겠어ㅜㅠㅠ
공 수 캐릭터성 유지하고
둘이 더 깊게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거
넘 좋아 ㅠㅠㅠ
유우지님 외전 잘 안내주지만 가끔씩 외전 나올때마다
본편 느낌 그대로 이어가는거 진짜 넘 잘쓰는거같아
다른 작퓸들도 외전 더 내줬으면 좋겠어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