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으로만 달리는데 갑자기 감금!! 이라니..개좋다ㅋㅋㅋ 사실 좀 공이 수 진짜 좋아하는거 맞나 싶고..그리고 스토리가 사알짝 루즈.. 해진다 싶었는데 이런 급전개에 심장이 뛴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