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이 혐성부리면서 수 딸기 못 먹게 하려고 그릇째 뺏었는데 수는 공이 지혼자 편하게 먹으려고 가져간 줄 알고 접시에서 본인 먹을 몫만 덜어감ㅋㅋㅋㅋㅋㅋ 공이 아무리 개싸가지처럼 굴어도 눈치없는 아방수가 무력화시키는거 너무 좋네
잡담 아 싸가지 없는 연하공과 눈치없는 연상수 너무 좋다
7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이 혐성부리면서 수 딸기 못 먹게 하려고 그릇째 뺏었는데 수는 공이 지혼자 편하게 먹으려고 가져간 줄 알고 접시에서 본인 먹을 몫만 덜어감ㅋㅋㅋㅋㅋㅋ 공이 아무리 개싸가지처럼 굴어도 눈치없는 아방수가 무력화시키는거 너무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