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카일이 부모님한테 커밍아웃할 때도 엄청 걱정했어서 이 친구들은 또 어떡하나 걱정했거든?? 근데 어느정도 눈치챈 친구들도 있고 남자애들도 받아들여줘서 마음이 너무 좋더라ㅠㅠㅠ 소중한 친구들 우정 평생 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