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 근무하신 한국인 관제사님 나오는데 서정이 생각남ㅋㅋㅋ 미국 관제사시험 합격률 10%도 안되는 개빡센건데 똑띠 서정이! 생각난김에 7월에 외전 오면 좋겠다....잘 지내고 있니 차윤기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