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다 읽기전에 다른 1권무 남은기간 촉박해서or맛보려고 폈다가 또 정박 이 짓 무한반복중임 아아아아아아 정박은 정박대로 하고 완독은 또 못하고 샤갈 이게 리디가 원하는 호구 이용자의 모습이겠지..(´ ͡༎ຶ ͜ʖ ͡༎ຶ `)
잡담 ㅅㅂ1권무의 굴레 어떡하냐 1권무읽고 재밌어서 정박
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은 다 읽기전에 다른 1권무 남은기간 촉박해서or맛보려고 폈다가 또 정박 이 짓 무한반복중임 아아아아아아 정박은 정박대로 하고 완독은 또 못하고 샤갈 이게 리디가 원하는 호구 이용자의 모습이겠지..(´ ͡༎ຶ ͜ʖ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