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폼이.. 올라왔으니까 하지?
폼을 올려놓고.... 너무 빨리했다고 집계기간이 아니라서 못준다..?
그렇게 빡빡하면 폼을 닫아 놓던지 집계기간을 동시에 헤야지 이런 신박한 꼼수에 웃음이 나옴ㅋㅋㅋㅋㅋ
그럼 표가... 집계도 안될걸까? 당첨 누락 개많던데.... 100원까지고 현타옴 머여ㅋㅋㅋ
폼을 올려놓고.... 너무 빨리했다고 집계기간이 아니라서 못준다..?
그렇게 빡빡하면 폼을 닫아 놓던지 집계기간을 동시에 헤야지 이런 신박한 꼼수에 웃음이 나옴ㅋㅋㅋㅋㅋ
그럼 표가... 집계도 안될걸까? 당첨 누락 개많던데.... 100원까지고 현타옴 머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