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화까지 꽉차게 존잼이라 끝난거 넘 아쉽고 외전은 없나 싶을 정도로 여운남았는디 완결후기 본 순간 괜히 머쓱해짐 (〃⌒▽⌒〃)ゝ 덩그러니 혼자 남겨진 기분이랄까 후기는 보지말껄...ㅎ
잡담 지금 벨툰 하나 완결까지 재밌게 달렸는데
16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지막화까지 꽉차게 존잼이라 끝난거 넘 아쉽고 외전은 없나 싶을 정도로 여운남았는디 완결후기 본 순간 괜히 머쓱해짐 (〃⌒▽⌒〃)ゝ 덩그러니 혼자 남겨진 기분이랄까 후기는 보지말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