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작 비판 일어나는 건 당연함, 근데 그렇다고 솥방 내에서 글 아예 못 올라오게 입막음하고 기싸움 하는 건 서로 피곤하고 별로라 느낌
근데 저게 억울하다면서 갑자기 논란 쉴드 치고 말 나온 걸 예민충이니 검열이었니 니들은 어쩌구 하는 애들도 존나 불매 운동 조롱하는 한남 같아서 싫음;
근데 또 내가 이렇게 생각해도 이렇게 글 써!! 할 수도 없고 솥방 통제할 수도 없음 그래서 보통 논란 날 때 딱 말 얹고 이후는 걍 냅두는듯... 그렇다고 그런 작품들 소비 하는 건 아님 빨아주고 싶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