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말인데 외국 애들 맨날 우리가 욱일기 항의하면 니들이 오버하는 거임 이러고 일제시대 얘기하면 니들이 오버하는 거임 이러다가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352
저런 건 당연히 패는 거 짜증난다 저게 잘못 된거라는 걸 알면 우리가 당한 것도 잘못된 거라는 걸 알텐데 왜 선택적으로 판단하지 개빡치게
저런 건 당연히 패는 거 짜증난다 저게 잘못 된거라는 걸 알면 우리가 당한 것도 잘못된 거라는 걸 알텐데 왜 선택적으로 판단하지 개빡치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