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건 당연히 패는 거 짜증난다 저게 잘못 된거라는 걸 알면 우리가 당한 것도 잘못된 거라는 걸 알텐데 왜 선택적으로 판단하지 개빡치게
잡담 딴말인데 외국 애들 맨날 우리가 욱일기 항의하면 니들이 오버하는 거임 이러고 일제시대 얘기하면 니들이 오버하는 거임 이러다가
45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런 건 당연히 패는 거 짜증난다 저게 잘못 된거라는 걸 알면 우리가 당한 것도 잘못된 거라는 걸 알텐데 왜 선택적으로 판단하지 개빡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