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역하다고 생각하는 설정 개많은데 앓는글 봐도 ㄹㅇ 별생각 안드는디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297
필터링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생각이 없기..때문임...그리고 앓는글보다 마플이 커뮤 분위기를 훨씬 망쳐놔서 앓는글이 69191919배는 더 나음..
필터링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생각이 없기..때문임...그리고 앓는글보다 마플이 커뮤 분위기를 훨씬 망쳐놔서 앓는글이 69191919배는 더 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