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해서 필독서라는게 오타쿠 주접으로 쓴거지 다른 작품 내려치고 이러려고 쓴 거 아닌거 다들 rgrg))
미남수가 좋와? 관심있워? 아 그럼 이거는 봐봐야즤~ ദ്ദി( ⁼̴̤̆ᴗ ⁼̴̤̆ ) 하는 작품들 얘기해줘!!!
((혹시나해서 필독서라는게 오타쿠 주접으로 쓴거지 다른 작품 내려치고 이러려고 쓴 거 아닌거 다들 rgrg))
미남수가 좋와? 관심있워? 아 그럼 이거는 봐봐야즤~ ദ്ദി( ⁼̴̤̆ᴗ ⁼̴̤̆ ) 하는 작품들 얘기해줘!!!